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913 한화는 이정도면 진짜 져줄 생각으로 게임을 한 거 같은데 2 Velma Kelly 25/03/15 237 3
4235 재키러브가 맹획인줄 맥주만땅 25/11/02 237 1
3985 TES vs BLG 맥주만땅 25/10/24 237 2
3220 페이커 아니었으면 3인 도륙냈었음 치킨마요 25/06/15 237 0
4014 https://x.com/lolesports/status/1982059266556248087 1 The xian 25/10/25 237 0
2738 아 이걸 3핏을 안하네 ㅋㅋ Velma Kelly 24/11/20 237 0
4053 누가 우승했으면 좋겠냐 꼽으면 솔직히 쵸비라고 생각하는데 blu 25/10/28 237 1
3293 헥헥... 부두술 오늘도 성공... 호타루 25/07/04 237 0
2804 야구 최강팀은 승률이 60~70% 1 Leeka 25/01/14 237 0
3067 불독보고 개상혁이라고 하는거 언제쯤 안웃길까요?ㅋㅋㅋㅋ 사슴도치 25/05/11 237 0
2594 와 ㅋㅋㅋㅋ 출근만 아니면 다 보고 자겠는데 ㅋㅋ 1 세이치즈 24/10/20 236 0
2865 캐니언은 다년계약이 아니었다! 헬리제의우울 25/02/20 236 2
2620 한 세트는 이길 줄 알았는데 깔끔하게 3:0 으로 끝나네요. 1 세이치즈 24/10/26 236 0
2627 불가능 하겠지만 봄의 샤오후와 가을의 구마유시가 한 팀으로 뛰는거 보고 싶습니다 ㅋㅋ 2 세이치즈 24/10/27 236 2
4172 역시 월즈 다전제는 밴픽을 사람같이 해야됨... 해명 25/11/01 236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