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71 어제 비디디 코르키보다가 오늘 제카 코르키 보니까 속이 다 시원하네요. swear 22/06/18 414 0
527 lec도 티켓이 4장이나 되는데 슈퍼팀이 롤드컵에 못오다니.... 2 swear 22/08/15 280 1
1551 2:1!!!!!! 1 swear 23/05/20 248 0
2319 실버스크랩스 간드아~~!!! swear 24/05/18 243 0
2831 티한전 플옵경기 이번 플옵 중에서 가장 꿀잼이네요 1 swear 25/02/13 204 0
784 킹겐 >스맵 swear 22/09/04 316 0
1808 디플러스기아는 2패를 찍으면서 험난한 길을 가는군요. 3전제 3번을 이겨야 되니.. 2 swear 23/10/20 282 1
3088 지우 폼이 올해 참 아쉽긴한데 2군 출전하는군요. swear 25/05/19 230 0
529 쵸비 믓지다~ 써머 우승 가즈아-~~!!! 3 swear 22/08/15 302 4
2321 아...빈은 여윽시 강력하군요.. swear 24/05/18 231 0
1554 아..이게 결승이 LPL 내전이 되네… swear 23/05/20 258 0
3603 와…진짜 갓디디다 swear 25/08/24 188 0
3859 각자 상대팀 경기 1분당 5달러씩 지정된 단체에 기부 swear 25/10/15 179 0
532 조 마쉬 비공개 디코방 이거 수습이 안되는 분위기인데... swear 22/08/15 387 2
3604 퍼펙트가 이번판처럼 평타만 해주면 진짜 플옵 다크호스인데..커즈만 좀 정 3 swear 25/08/24 204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