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015 딱 하나만 더 하자 치킨마요 23/11/20 338 2
4694 딱 예상한대로 굴러가네요. 1 Klopp 26/04/17 65 4
1385 따먹혁 Groot 23/03/01 304 0
4146 따거형님들 코멘트는 참 볼때마다 느끼지만 표현이 넘모 좋읍니다 swear 25/10/31 285 1
3491 따거 형님들 반응이 참 찰지고 낭만적인 것도 있는데 스타판 시절엔 저런류 1 swear 25/07/26 211 3
3243 딮맥... 2 호타루 25/06/18 235 2
2415 딮기전 2세트 스노우볼은 어디까지 굴러가는 것인가.. swear 24/08/15 243 0
4687 딮기를 쓰러트리기가 너무 어렵다 2 원추리 26/04/15 71 0
3076 딮기는 어찌됐든 연패를 끊어내서 다행이네요. 이번에도 졌다면 진짜 동부 swear 25/05/14 294 2
3074 딮기는 승리당했다! 사슴도치 25/05/14 281 2
3124 딮기는 기사회생하는군요. 농심전만 이기면.. swear 25/05/30 238 1
4754 딮기가 여우를 상대로 완승하며6승 3패! the hive 26/04/30 65 0
3061 딮기 진짜 좀 안쓰럽네요. 어쩌다 이렇게 됐지.... 5 Beemo 25/05/10 277 2
1683 딮기 라인전이 쎈데 이렇게 진다는게 안믿겨짐 1 원추리 23/08/10 304 0
3814 딮기 결승! 그래 롤로파의 왕이라도 하자 흑흑 1 the hive 25/10/10 203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