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99 DRX, 코스닥 상장 추진…e스포츠 기업으로 최초 4 swear 22/09/07 350 1
2847 바선생 클라스 swear 25/02/19 197 0
32 E스포츠에 진심인 사람 1 swear 22/04/18 808 0
2592 에라이 뭐하냐 진짜... swear 24/10/20 219 1
289 개새좌 쿼드라킬로 1세트 마무리되는군요 ㅋㅋㅋ swear 22/06/22 429 1
1569 지피티 롤스트리머 가즈아 ㅋㅋㅋㅋ 3 swear 23/05/30 551 0
2337 보면서 그랩 성공률이 진짜 어마무시한데 했는데 실제로 어마무시했군요 ㅋㅋㅋ 3 swear 24/05/21 320 0
3873 초반 해프닝은 있었지만 무난히 경기를 가져가는군요. swear 25/10/15 202 1
290 야 이게 백도어로 끝나네 ㅋㅋㅋㅋㅋㅋ swear 22/06/22 449 0
2082 왜 디코에만 올리는지는 여전히 이해가 가지 않지만 이제서야 정상적인 사과문이 나왔네요. 왜 그리 먼 길을 돌아가는지… 4 swear 23/12/26 307 0
3618 차마 그건 네 손가락이 문제라곤 말못하는군요 ㅋㅋㅋㅋ 2 swear 25/08/26 202 0
291 2세트도 쵸비가 드래곤 앞 이상한 발퀄라이저 백발키리만 아니면 유리하다고 봤는데.. swear 22/06/22 475 0
1571 https://lolesports.com/article/an-update-on-the-2023-lcs-summer-season/blt175d929f90a4804d 1 swear 23/05/31 300 1
1827 아니 오늘은 롤 못보고 있는데 nrg가 이겼다니 이게 머선 일입니까???? 아아…이걸 라이브로 못보다니…흑흑 swear 23/10/28 253 0
2339 리그 오브 레전드 명예의 전당 1호 1 swear 24/05/23 258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