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811 망추첨과 갓추첨을 오가는 심판님... 사레레 23/10/21 304 1
1810 사람들이 g2에 대해 오해하는건 휴머노이드 23/10/20 327 0
1809 어제경기는 아쉽다 치는데 오늘은 진짜 뭔생각으로 직스를 하고 운영을 한거지?... 1 the hive 23/10/20 268 0
1808 디플러스기아는 2패를 찍으면서 험난한 길을 가는군요. 3전제 3번을 이겨야 되니.. 2 swear 23/10/20 289 1
1807 날 가져요 지투 OshiN 23/10/20 298 2
1806 한스사마가 잘 생기긴 했는데 5 빈둥 23/10/20 369 0
1805 난 롤 모르겠다 지투도 모르겠다 1 원추리 23/10/20 296 2
1804 G2야 보는 내가 슴가가 아프다.. 1 원추리 23/10/20 278 0
1803 어제 기인이랑 오늘 제우스보니까 아트록스 함정픽 같네요 원추리 23/10/20 267 0
1802 젠지픽 맵다 매워 심심해 23/10/20 282 0
1800 KT 감독 히라이 별명 모음집 ㅋㅋㅋ Groot 23/10/20 278 0
1799 스위스룰이 더 재밌네요 원추리 23/10/20 311 1
1798 1경기 감상 VinHaDaddy 23/10/20 260 0
1797 당장에 내전도 내전입니다만 오늘 킅 담 둘 중 하나는 8강 진출하려면 다전제를 세번이아 치뤄아하는데... kaestro 23/10/20 251 0
1796 한국에서 얀코스와 퍽즈 데리고 콘텐츠라니...신박하네요 ㅋㅋ swear 23/10/20 293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