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56 커뮤니티를 보면 농심 레드포스에 대해 '신생팀 치고 이정도면 나름 잘하고 있다' 시간이 지나면 잘하게 될 거다' '포텐이 보인다'라는 나름 긍적적인 기대감을 가지고 이야기하는데, 저는 아무리봐도 '아..이거 못하는 팀의 포스인데'라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습니다. 창단 때부터 마음이 가는 팀이어서 그런지 괜히 안타까운 마음이 커서 그런지 모르겠네요... 1 moneyghost 23/02/01 315 0
1612 drx 드디어 궤도에 오른걸까요 해명 23/06/29 334 0
1868 쵸비는 개잘했는데 억울하다.... 2 kaestro 23/11/03 300 0
2124 나스타 진짜 세네요 타는저녁놀 24/01/17 308 0
3148 무슨 이런 개그게임이 원추리 25/06/07 195 0
3404 3세트 제리 나오면 재밌겠다....... 그냥 이기라거 뭐 하려고 하지말고... 2 세이치즈 25/07/18 189 0
3660 살아남는데는 성공했지만 티원전은 기대하기가 전혀 어려운.. 으으 그저 후 the hive 25/09/07 184 0
4172 역시 월즈 다전제는 밴픽을 사람같이 해야됨... 해명 25/11/01 236 0
4428 https://m.sports.naver.com/esports/article/109/0005433961?sid3=79b 2 The xian 25/11/19 353 0
4940 느그들이 그러면 그렇제... 호타루 26/06/12 55 0
77 MSI 럼블 스테이지 일정 2 Groot 22/05/18 478 0
1357 티원은 게임을 재밌게 잘 하네요 1 원추리 23/02/02 360 0
1869 죠오비이~사ㅇ~~~~ Wolf 23/11/03 294 0
2125 우디르는 아무리 바꿔도 우디르이며 세상에서 제일쓸모없는 챔프처럼 보인다 원추리 24/01/17 283 0
2381 농심팬의 주관적인 넋두리 3 moneyghost 24/07/21 301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