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637 이제 자야되는데… 밴해서 못 자고 있네요 보이차 24/10/28 262 0
3149 비디디야 방금 같은 게임이 별 거 아니라니…ㅋㅋㅋㅋㅋㅋ 1 swear 25/06/07 188 0
3405 휴 미드 밀었네요 이젠 좀 안정권인 것 같네요. Beemo 25/07/18 203 0
3917 아직 1:1이긴 하지만 오늘의 결론은 대황킅 the hive 25/10/17 210 0
4429 페이즈 3년 계약에 짜증이 좀 났다가 댓글 폭탄 먹고 머리 식히고 좀 둘러봤 5 4시30분퇴근 25/11/19 269 0
4941 란도 저점은 쩔수라고 하지만 오늘 오너가 저점이였던게 너무 컸읍니다. 쉬군 26/06/12 45 0
590 제리 유미를 풀어??? 2 swear 22/08/20 279 0
846 #LOL Cascade 22/10/02 320 0
1870 오늘 경기가 제일 중요했는데 너무 아쉽네요. 1,2세트 중 하나만 밴픽 정상적으로 했어도.. the hive 23/11/03 286 0
2382 럭스를 많이 했는데 Q플래쉬되는거 방금알았읍니다. 허윤진남편 24/07/25 269 0
3150 커즈 자르반은 역시... 하면서 보고있었는디 해명 25/06/07 213 0
3662 (T1 vs DK) 3 감자별 25/09/10 217 0
3918 CFO 승리하면 LPL 얼마나 비상일지 2 맥주만땅 25/10/17 188 0
4174 젠지 4강 lck내전 징크스 생기나... 하마소 25/11/01 222 0
4686 날씨를 보니 1 The Pooh 26/04/14 73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