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701 여기서 베인을 1 해명 23/08/12 295 0
1700 이것이 결승 전(前)의 T1 ..?? Groot 23/08/12 297 2
1699 1세트는 양팀다 밴픽컨셉을 못살리네요 해명 23/08/12 323 0
1698 아겜으로 LCK와 LPL 전력 약화가 불가피한 이때... 지금이야말로 LEC와 LCD가 도약할 수 있는 기회? 1 Cascade 23/08/12 369 0
1697 한화야 이건 아니지 503 바이퍼로 한방은 때려는 봐야 할거 아니야 원추리 23/08/11 327 0
1696 젠지 : KT 고오맙다아 swear 23/08/11 312 0
1695 먼저싸기의 제왕 대황란 헬리제의우울 23/08/11 322 1
1694 ?? 아니 페이커가 복귀해서 잘했으면 2 매뉴물있뉴 23/08/11 345 0
1693 와 자고 깼는데 티원 도대체 무엇;;; Velma Kelly 23/08/11 314 2
1692 생각해보니까 야 킅아 니들 2018년도 재림이라매~~ 9 발그레 아이네꼬 23/08/10 349 1
1691 우리팀 KT 보약즈로 이름 바꾸자 하.. 심장에 너무 해롭다. 원추리 23/08/10 323 1
1690 5세트는 결국 드븐이 맛없는게 크지않았나 3 해명 23/08/10 306 1
1689 결국 T1이 KT를 3:2로 잡아내는군요..ㅎㅎ swear 23/08/10 288 1
1688 LCK 1st team을? 1 Beer Inside 23/08/10 290 0
1687 아니 경기 못보고 있는데 왜 T1이 2:1로 이기고 있는거야 ㅋㅋㅋㅋ 1 swear 23/08/10 326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