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325 5새트에 럼녹갈자를 내준다고...? VinHaDaddy 25/07/09 187 3
3326 플퀘 여기까진가... 쉬군 25/07/09 189 2
3327 망했어요~~ Beemo 25/07/09 192 1
3328 인스파이어드가 미드 원딜 얼차려 시켜도 ㅇㅈ Velma Kelly 25/07/09 197 2
3329 제가 범인입니다 바쿠 25/07/09 197 1
3330 한화 4시드는 너무한데 ㅋㅋㅋㅋ상대팀은 왠 자연재해가 여기 끼여있나 싶 2 swear 25/07/09 188 0
3331 오늘 경기 보니깐 5세트까지 가가지고 터무니없이 졌네요. 원추리 25/07/09 185 0
3332 캐나다놈들은 왜 사람들 출근해서 일하는 시간에 게임리그를 해요? 원추리 25/07/10 210 1
3333 아이고 첫세트는 잡았어야 하는데 ㅠㅠ 2 호타루 25/07/10 193 0
3334 영어 해설도 티원 서커스 얘기를 하네요 ㅋㅋ Velma Kelly 25/07/10 174 0
3335 갑자기 여기 왜 danielbard 25/07/10 192 1
3336 티원 너네 쉬군 25/07/10 195 1
3337 점심 시간 생각해주는 T1 3 맥주만땅 25/07/10 201 1
3338 노래 틀어 ㅋㅋㅋ 4세트 후반만 봤는데 꿀잼 이군요. 세이치즈 25/07/10 192 1
3339 도란 이 미친놈;;; 쉬군 25/07/10 194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