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294 1:2에서 떼잉 하고 낮잠자러 갔더니?? 3 빈둥 25/07/04 229 0
3551 다시 생각해도 현 lck는 중위권 팀에 대한 배려가 너무 없다고 생각합니다. 1 Beemo 25/08/11 229 4
4071 4강도 대혈전 예고네요. Beemo 25/10/29 229 0
4330 5꽉이니까... 오너야... 문도 가야겠지? 2 매뉴물있뉴 25/11/09 229 1
43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 dolmusa 25/11/09 229 1
4083 내일 져도 좋으니 최선만 다해다오 티붕이들아... 호타루 25/10/30 229 0
2828 ㅋㅋㅋㅋㅋㅋㅋ 2 감자별 25/02/10 228 1
2583 우틀않 하면 끄려고 했는데 바쿠 24/10/20 228 0
2844 순순희 브금중 처음으로 터짐 ㅋㅋㅋㅋㅋ 2 danielbard 25/02/17 228 2
2866 내가 이긴거지 젠지가 이긴게 아니다 1 헬리제의우울 25/02/20 228 4
2870 지우가 맛이 간걸 전 프로의 시선으로 설명하면 1 Leeka 25/02/21 228 3
3639 응원온 뇌신 1 Leeka 25/08/31 228 2
2623 와 젠지...!! 6번만 더 이겨줘! 바쿠 24/10/27 228 1
2879 롤 역사상 이정도로 호구잡힌건 최초일듯 1 Leeka 25/02/22 228 4
2630 오너의 킨드레드? 3 바쿠 24/10/27 228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