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948 아니 상호야 사슴도치 26/06/13 48 0
341 농심 이걸 지면…. swear 22/07/06 410 0
1365 오늘 디플기아는 광동상대로 전체적으로 다들 잘해줘서 완승했습니다만 the hive 23/02/05 295 0
1877 아..진짜 너무 아쉽네...기량이 절정일 때 우승해야 하는데... swear 23/11/03 282 0
2901 저번 결승때 봇라인 주도권차이로 기인이 게임에서 사실상 삭제됫는거 보 원추리 25/03/10 237 0
3157 Kt진짜 잘하네요..... Beemo 25/06/08 185 0
3669 와 비엔케의 족발보쌈닷컴은 정말 강렬합니다. 문샤넬남편 25/09/11 184 0
3925 겜 그냥 끝난거 같은데요 쉬군 25/10/18 173 0
4181 와... 이게 무슨 일입니까... 호타루 25/11/01 203 0
86 MSI 안 챙겨보고 결과만 보고 있는디 3 샤드 22/05/21 516 0
342 브리온 이걸 지면 어쩌냐...... swear 22/07/06 354 0
1622 페이커가 아프다니 올게 왔구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원추리 23/07/05 307 0
1878 클템도 어지간히 빡쳤나 보군요.. 1 swear 23/11/04 311 0
2134 KT는 그냥 칸을 복귀시키던가 해야 해명 24/01/21 291 0
2646 역시 맞아본 놈이 잘압니다 ㅋㅋㅋ 4 Groot 24/10/28 26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