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92 샌박도 나름 잘따라붙는데 진짜 상성이 너무 안좋네..ㅜㅜ swear 22/08/20 349 0
1360 손버지 ㅋㅋㅋㅋㅋㅋ 1 swear 23/02/03 302 0
3408 1세트 좀 삐걱대긴 했지만 무난하게 잡아내는군요. 2 swear 25/07/18 187 1
81 구찌 가방 받은 페이커 1 swear 22/05/20 533 0
1361 경기 결과 보는데 kt는 뭘 했는데 광동한테 2:0을 당한거죠??? 2 swear 23/02/03 291 0
3409 코르키 딜량보소 ㅋㅋㅋㅋㅋㅋ swear 25/07/18 185 0
82 앰비션 근황 2 swear 22/05/20 586 0
3410 룰러는 2세트도 잘하고 낀낀이형은 팀이 좀 위기다 싶으니 바로 등판...ㅋㅋ 2 swear 25/07/18 190 1
595 샌드박스!!!! swear 22/08/20 260 1
1619 ㅋㅋㅋㅋㅋㅋ 2 swear 23/07/04 312 2
3411 플퀘는 교전도 잘하고 실행하는 판단력도 참 좋긴한데 체급이 아쉽네요. 미 1 swear 25/07/18 193 0
340 여윽시 광킅농 대전!! swear 22/07/06 370 0
1620 페이커 팔 부상이 심한건지 케리아가 미드로 나오고 2군 서폿이 나온다는 루머가 돌고 있습니다.. 2 swear 23/07/05 383 0
341 농심 이걸 지면…. swear 22/07/06 408 0
853 아니 새벽에 뭔 일이 있었던거죠???? 매드 플인딱이라니…. 4 swear 22/10/05 288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