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580 20DRX로 시작해서 그런지 당시 멤버들이 잘되길 바래서 양심 없지만 5꽉 갔으면 좋겠습니다. 쿼드 자리 좀 잡게... 어차피 결과는 젠지가 이길테니.. 세이치즈 24/10/20 225 0
4381 LCK 분석데스크 최장기 얼굴마담 Groot 25/11/17 225 1
4132 엄청 슈퍼 많이 아무튼 긴 산 울트라 하이퍼 대따 큰 강 원추리 25/10/31 225 1
2858 캐니언 양옆에 투원장 끼고 하는데도 폼이 엘씨케이 최악임 믿을수가 없음 원추리 25/02/20 225 2
2867 1. 일단 농심이 젠지를 초반부터 개털어먹는다 Leeka 25/02/20 225 2
2622 탈출 성공? 내년까지 계약이었는데 갑자기 풀리네.. 2 세이치즈 24/10/27 225 1
4174 젠지 4강 lck내전 징크스 생기나... 하마소 25/11/01 225 0
4187 케이티가 인고의 세월 끝에 드디어 롤팀 창단 후 첫 국제대회 결승에 가네 the hive 25/11/01 225 0
2663 BLG 강하군요 1 맥주만땅 24/11/02 225 1
2921 개인적으로 5꽉 가면 옛날처럼 블라인드픽으로 가는것도 꿀잼일거 같은데.. 5 퍼그 25/03/17 225 1
3492 15분 브리온 20분 아프리카 25분 든프 … 4 세이치즈 25/07/27 225 0
4004 비겁한 티원!!!! 사슴도치 25/10/25 225 0
2475 디플러스 기아 뭐하냐… swear 24/09/12 225 0
3008 https://youtube.com/shorts/ipQxNiJUxD4?si=SiVD2gpvhhBTaGyq 연구개발 25/04/24 225 0
4548 진행이 너무 느리읍니다 1 the 26/02/13 22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