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550 어우 힘들다.................... 빈둥 23/05/20 281 0
1549 제 발 후 반 밸 류 챔 프 가 져 오 자 Groot 23/05/20 299 1
1548 킨드는 죄가 없다 1 swear 23/05/20 291 1
1547 엥????오늘은 8시였나요? 3 swear 23/05/20 294 0
1546 처음에야 원추리 23/05/20 297 0
1545 티원 화이팅!!! 3 빈둥 23/05/20 275 0
1544 아니 결과를 인제서야 봤는데 이거 실화인가 1 원추리 23/05/20 268 0
1543 LCK 비-상..! 미수 23/05/20 283 0
1542 귀한구경했네요 해명 23/05/19 269 0
1541 야..이게 3:0이 나오네.. swear 23/05/19 264 0
1540 도란이야 상대가 그래도 빈인거 감안하면 그럴수도 있겠다 싶은데 쵸비는 대체 왜 이렇게 저점인건지.. 작년 롤드컵 4강때 제카 상대할때 이후로 이 정도로 무기력한건 오랜만에 보는군요. 1 swear 23/05/19 271 0
1539 킨드한테 어느 팀이 그렇게 터지고 다니는겁니까 3 빈둥 23/05/19 290 0
1538 아..상체의 젠지가 상체가 이렇게 흔들리나…바텀라인은 잘해주고 있는데… swear 23/05/19 267 0
1537 엘크 왜 안 던져주죠??????????? 3 빈둥 23/05/19 281 0
1536 징크스가 좋긴 좋네요 뭐 상향 먹은 건가 Alynna 23/05/19 338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