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649 뉴스에 박제된 케리아 ㅋㅋㅋㅋ 1 swear 24/10/28 239 0
421 눈꽃 영입이 진짜 신의 한 수였던건가 ㅋㅋㅋㅋ 3 swear 22/07/28 365 0
2648 누굴 응원하고를 떠나서 제오페구케 T1은 보는 맛 하나는 확실한 팀입니다 5 Velma Kelly 24/10/28 262 4
1711 누가 이기든 재밌게 5꽉 갔으면 좋겠읍니다! Velma Kelly 23/08/19 276 0
4290 누가 이기든 상관 없는데 5꽉 갔으면 좋겠읍니다 1 Velma Kelly 25/11/08 187 1
725 누가 이겨도 속터질것같은데 그냥 LPL이나 볼까 ㅇㅅㅇ... 2 엘에스디 22/09/01 338 0
4053 누가 우승했으면 좋겠냐 꼽으면 솔직히 쵸비라고 생각하는데 blu 25/10/28 242 1
2524 누가 우리 누누 무시했누 허윤진남편 24/10/11 231 0
550 누가 봐도 젠지가 샌박을 고르는게 정배긴 하죠. 1 swear 22/08/18 284 0
664 누가 보낸지 모를 트럭이 담원 사옥에 도착했습니다 ㅋㅋ swear 22/08/27 385 0
3959 누가 대진 뽑았길래 대진을 이렇게 재미없게 뽑았나요? 젠지 대 한화가 떡 1 원추리 25/10/22 186 0
4399 누가 구마유시한테 더 해달라고 할 수 있겠습니까. 퍼그 25/11/18 255 0
3755 놓친 1세트가 두고두고 생각나겠네요 2 해명 25/09/21 184 0
2860 농젠전이 이렇게 재밌을줄 몰랐는데...... Leeka 25/02/20 221 0
3031 농어강! 농어강! 헬리제의우울 25/04/30 216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