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941 기왕 떨어진다면 BLG에게 떨어지는 건 싫어서 BLG 응원했는데.. 굳이 또 내려 2 빈둥 25/10/18 224 0
3949 갈리오밴까지는 이해갑니다 돌진조합 나름 카운터칠수 있으니까. 2 퍼그 25/10/19 224 0
2928 조마쉬XX... 쉬군 25/03/22 224 2
3456 그냥 쵸비 하나로 설명 되는 시리즈... 1 blu 25/07/21 224 1
4227 사군자 강의를 롤중계에서 볼 줄이야... 맥주만땅 25/11/02 224 0
2948 진짜 졸렬하다 티원 프런트&조마쉬 3 swear 25/04/05 224 3
4246 저는 보지도 않았습니다. 이 상황에서 테스가 티원 이기고 결승? 있을 수 없 바쿠 25/11/02 224 0
3234 출처: G2 공트 swear 25/06/15 224 2
4006 티원 확실히 경기력이 안좋긴한데 그래도 제3자 입장에서 긴장감 하나도 없 2 swear 25/10/25 224 0
4015 오늘 티원 1세트는 페이커 아지르 은퇴경기인가요... 5 Velma Kelly 25/10/26 224 0
4016 어제 조편성을 보고 처음에는 내전은 어쩔 수 없지... 하고 말았는데. 1 The xian 25/10/26 224 0
4294 KT를 응원하며 자러 가보겠습니둥 소요 25/11/09 224 2
4051 2024년, 작년 월즈에서는 한화생명이 8강 탈락하며 2 The xian 25/10/28 224 1
4058 꼬맹이 잠들어서 3~4세트 하이라이트만 일단 후딱 봤는데 그냥 대기인 그 자 2 swear 25/10/28 224 1
3054 대상혁님 펜타킬이 의외로 두개밖에 없네요?? Velma Kelly 25/05/08 224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