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381 농심팬의 주관적인 넋두리 3 moneyghost 24/07/21 306 0
2876 농심전 그 개판이던 젠지는 어디간거지.. 4 swear 25/02/22 237 3
2184 농심이 오늘 지긴 했는데 번뜩임을 보여줬네요. 그래도 탑과 미드는 더 성장을 할 필요가 있어 보임 1 the hive 24/02/21 291 0
2859 농심이 망하는 타이밍이 점점 늦어지고있어요 해명 25/02/20 218 0
391 농심의 플레이는 정말 Ye 22/07/20 457 1
3813 농심은 참 내년 리빌딩을 어떻게 해야하나 골이 아프겠군요... swear 25/10/10 189 0
383 농심은 진짜 뭐하는건지 모르겠네요..이게 팀인가 ㅋㅋㅋㅋ 6 swear 22/07/15 368 1
4875 농심은 정말 로레알 같은 팀이.. 문샤넬남편 26/05/25 79 0
4380 농심은 일단 많이 내보내는군요. The xian 25/11/17 197 1
4777 농심은 디아블을 징계중인가! 사슴도치 26/05/05 75 0
4780 농심아...농심아... 2 쉬군 26/05/06 74 0
2769 농심도 오피셜 나왔읍니다. 6 swear 24/11/22 296 0
2875 농심, ok브리온 재평가… 세이치즈 25/02/22 214 2
267 농심 해체해도 될거 같은데 휴머노이드 22/06/17 458 0
317 농심 한타오더 너무못함 4 헬리제의우울 22/06/26 438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