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547 이야 남의집 내전 재밌다 ㅋㅋㅋㅋ Velma Kelly 24/10/17 224 2
4368 쟤네 the 25/11/10 223 1
4116 제가 켜서 진 것 같은데 다시 끄겠습니다... ㅠㅠ 바쿠 25/10/31 223 0
3635 뭐 수고 많았습니다. 3 호타루 25/08/30 223 1
2872 젠지 그 유리하던걸 뒤집히나 했더니 해프닝으로 지나가고 경기 잘 마무리 1 swear 25/02/22 223 3
2621 원호야...;;; Groot 24/10/26 223 0
2882 쵸비가 1세트 아쉽긴 한데 그걸 떠나서 한화생명은 정말 잘하긴 하네요. 이 1 swear 25/02/23 223 2
3922 이번 티원vs젠지전 어떻게 보십니까? 6 퍼그 25/10/18 223 2
2673 일단 대 상 혁 dolmusa 24/11/03 223 0
3446 젠지 저건 너무 입롤한타라서 얻어걸린거같음... 해명 25/07/21 223 0
3452 젠지 우승 축하합니다. 호타루 25/07/21 223 1
3270 캐년 진짜 리신 와...... 1 Beemo 25/07/02 223 3
4047 왕호야! 사슴도치 25/10/28 223 0
4049 4세트는그냥 밴픽보면 해명 25/10/28 223 1
4069 이게 젠지를 플옵 패자조로 끌어내린 고점의 KT다! 쉬군 25/10/29 223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