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16 농심 학살을 하네.. 드디어 살아나는건가? 1 swear 22/06/26 324 0
3158 농심 초반 분위기 좋았는데... 메리메리 25/06/08 197 0
369 농심 지금 상태 보면 뭐라도 변화를 주는게 맞긴한데… 2 swear 22/07/11 492 0
1663 농심 제대로 갈고 닦아왔네 2 swear 23/08/04 282 0
341 농심 이걸 지면…. swear 22/07/06 415 0
481 농심 아쉽네요.. 2 swear 22/08/07 473 0
4658 농심 상대로는 처참히 졌지만 drx상대로는 이겨서 다행입니다. 다음주 부터 the hive 26/04/04 84 1
1660 농심 vs 디플기아 1차전은 서머 막바지 최고의 경기라 생각이 드네요 디플 응원하면서 속터질뻔했지만 특히 지우는 무서웠음 1 the hive 23/08/02 283 1
1665 농심 KT 상대로 진짜 잘밀어부쳤는데 아쉽네요. 티원지원금도 타먹고 진즉 폼이 좀 올라왔으면 무조건 플옵갈 수 있었을거 같은데...ㅜㅜ swear 23/08/04 280 0
1493 놀라운 사실 Groot 23/05/12 296 0
2279 논타겟 스킬 못맞추는건 늙어서 그런거겠죠??? 5 허윤진남편 24/04/22 338 0
3108 노페감독이 웨이보를 떠났읍니다. 1 Groot 25/05/27 258 0
1374 노틸로 말아먹고 레오나까지 헬리제의우울 23/02/16 317 1
4104 노친네 치매가 왔네요. 쉬군 25/10/31 209 3
1452 노인네 온몸비틀기로 한판이겼으나 4연준삘;; 1 Groot 23/04/09 313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