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338 노래 틀어 ㅋㅋㅋ 4세트 후반만 봤는데 꿀잼 이군요. 세이치즈 25/07/10 193 1
3998 넥서스가...!! LPL의 1시드 BLG가......!! The xian 25/10/25 211 2
3833 네임벨류는 지리긴 하네요 2 연구개발 25/10/14 179 0
1111 네이버로 보고 있는데 채팅창 닫았습니다. 4 Beer Inside 22/10/30 317 1
1203 네이버 중계 터졌군요. Beer Inside 22/11/06 297 1
1577 4 BitSae 23/06/06 328 4
685 넛신님 한셋트만 더!!! 3 엘에스디 22/08/28 344 0
1430 넛신 너무 잘하네요 6 오레오 23/04/01 383 2
1240 너무아쉽네요.. 무더니 22/11/06 363 3
4668 너무나 리그템플릿 3 쉬군 26/04/08 77 0
4210 너무 아프네요.. 시그라프 25/11/01 242 4
2766 너무 당연해서 별 감흥도 없읍니다 2 swear 24/11/22 267 3
729 너구리가 증명하네요 원추리 22/09/01 380 2
65 너구리가 존경하는 프로게이머 swear 22/05/11 616 0
615 너구리!!! 1 VinHaDaddy 22/08/21 277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