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201 사실 라스트갤럭시라 룰러빼면 젠지 별로 팬심도없고 danielbard 25/11/01 223 1
2671 실버스크랩스 온!!!!!!!!!!!!! 빈둥 24/11/03 223 0
3204 씨맥 리스펙하는 도란 ㅋㅋㅋ 2 Groot 25/06/14 223 0
3466 근데 엘씨케이 이번주에 또 시작입니까?? 롤은 언제 쉽니까?? 아...떨어진 팀 3 문샤넬남편 25/07/22 223 0
3750 저게 챔이냐 ㅋㅋㅋㅋㅋㅋ 바론보다 쎄닼ㅋㅋㅋ 25/09/21 223 2
4308 도란 행복롤 ㅋ 세이치즈 25/11/09 223 1
3561 진짜 요즘 티젠이랑 붙는 팀들보면 겜을 끝까지 못보겠읍니다... 1 쉬군 25/08/14 223 1
2551 대대대 인정합니다 바쿠 24/10/18 223 1
4344 도란아 행복하자! 세이치즈 25/11/09 223 1
3589 어제 KT대 한화 보고 개빡쳐서 껐는데 오늘 일어나서 인터넷을 보니 사람들 1 원추리 25/08/22 222 1
3353 BLG는 심각하군요. 정글이 문제라고 해도 팀사이클 자체가 내려온 느낌… 작 2 swear 25/07/11 222 0
4128 아 이게 맞네... Wolf 25/10/31 222 2
3625 아니 진짜 화나네요 1 호타루 25/08/27 222 0
2860 농젠전이 이렇게 재밌을줄 몰랐는데...... Leeka 25/02/20 222 0
2874 킹겐이 진짜 잘하는 거였구나 ..... 원추리 25/02/22 222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