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696 티원팬들이 가장 부러운게 있다면 이 로스터로 해볼만큼 해보고 항상 로스터가 해체되었다는 점입니다. 4 swear 24/11/06 298 2
2697 잘만들었네 ㅋㅋㅋㅋ 1 swear 24/11/07 252 0
3209 https://comic.naver.com/community/u/VBOLZANG/posts/0-42hxch-4 1 swear 25/06/15 196 0
3978 뭐하냐....탑에서 개그하네... 1 swear 25/10/24 175 0
907 한 번 졌는데 조별탈락위기는 무슨 소리야? 1 swear 22/10/10 366 5
1419 ‘데프트’ 김혁규 “3세트 패배는 내 탓… 요즘 게임에 몰입 못해” [LCK] 5 swear 23/03/23 374 0
1675 웨이보게이밍이 TES를 3:2로 잡아내고 LPL 4시드 최종결정전으로 갑니다. 과연 내일 EDG까지 잡아내고 대대대는 롤드컵으로 갈 수 있을 것인가...ㅎㅎ swear 23/08/07 296 0
3979 T1도 BLG처럼 어지간하면 오늘 경기 이길거 같은데 경기력이 좋지가 않군요. 2 swear 25/10/24 184 0
1420 워워 댄디 정규시즌같은 스몰게임은 좀 버려도 된다고 swear 23/03/24 323 1
3468 아니 딮기 3라운드 첫경기 하자마자 브리온한테 지면.. 2 swear 25/07/23 192 0
654 결승전 미디어데이 인터뷰가 올라왔습니다. swear 22/08/23 369 2
1678 웨이보게이밍이 EDG를 3:1로 잡아내면서 LPL 4시드로 롤드컵에 진출합니다. 2 swear 23/08/08 312 0
1934 BLG가 무난히 이기고 이 시간이면 경기 끝나있겠구만하고 경기 하이라이트 보려고 했더니 2:2네요???? 대대대가 밴픽 똥꼬쇼라도 한건가... 일단 5경기는 각잡고 봐야겠네요 ㅋㅋㅋ 3 swear 23/11/11 272 0
2446 엌ㅋㅋㅋㅋ swear 24/09/01 244 0
399 도오오오오오란!!!! 2 swear 22/07/22 416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