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724 내가 왜 캡잭의 배꼽을 보고있어야 하는걸까........ 엘에스디 23/08/20 356 0
2390 내가 왜 kt같은걸 응원해가지고 1 원추리 24/08/04 258 4
347 내가 보면 꼭 T1이 이기던데 안봐야하나... ㅇㅅㅇ 1 엘에스디 22/07/08 492 0
4847 내가 믿어준 폭스가 농심한테 져서 또 롤포 쫙 빨렸네요 대체 농심에 베팅 4 사슴도치 26/05/20 72 0
2803 내가 뭘잘못했길래...유미서폿을 연짱으로 줍니까 문샤넬남편 25/01/12 239 1
3071 내가 뭘 본거지 대체…. 3 swear 25/05/13 245 2
1980 내가 넘겨줄게라니….갓갓갓이다 정말.. 1 swear 23/11/18 294 2
4947 내 살다 살다 4용이나 바론 주는 플래이는 봤어도 넥서스 주는 플래이는 첨 1 노윤아남편 26/06/13 56 0
385 낭만있었다 보이스 올라왔군요 ㅋㅋㅋㅋ swear 22/07/17 358 0
367 낭만 있었다 ㅋㅋㅋㅋ swear 22/07/10 370 0
380 납득이 안가는 안내문이나 쓰고… 2 swear 22/07/14 364 0
2014 남탓금지 1 swear 23/11/20 296 2
2061 남친이 롤 몇년 했다해서 배웠는데 3 골든햄스 23/12/16 326 1
2561 남은 6팀중 월즈 우승 미드가 딱 한 명이군요(...) Velma Kelly 24/10/19 203 0
3996 남은 5라운드에서 BLG / T1이 올라간다고 가정하고 쓰는 내전 가능성 희망편 The xian 25/10/25 238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