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706 브위포가 말해주는 롤드컵 이야기가 올라왔는데 흥미롭고 재밌는 부분이 5 swear 24/11/13 268 3
2195 라코 일하는 꼬라지 개판인게 하루이틀도 아니지만 어제 일은 역대급이군요 진짜 swear 24/02/26 317 0
2707 아니 DK 벵기라니 이게 머선…. 4 swear 24/11/13 253 1
404 브리온!!! swear 22/07/23 279 0
1684 정명훈 T1 가나요? 갱맘과 셋트로 움직인다는 이야기도 있고.. swear 23/08/10 303 0
149 킹우스!!! swear 22/05/24 443 4
661 뎊트 팬이지만 DRX는 솔직히 기대가 크게 안되고.. 2 swear 22/08/26 301 2
1685 2,3세트는 못 볼 거 같은데 1세트만 봤을땐 시원하게 3:0각이네요. KT 경기력이 깔끔합니다 swear 23/08/10 307 0
2453 바론 잘먹어놓고 용 저지한다고 따라간 판단 한 번에 멸망하네.. 케리아가 날아갔으면 안따라갔을텐데.. swear 24/09/07 231 0
2709 케리아 재계약이 제일 먼저 오피셜로 나오는군요 3 swear 24/11/14 260 2
406 아..브리온 2세트 너무 아쉽네 ㅋㅋㅋ 3 swear 22/07/23 360 1
662 챌린저에서 탑타릭으로 이 정도로 게임을 폭파시키다니 ㅋㅋㅋㅋ 말이 안되네 진짜 ㅋㅋ swear 22/08/26 347 0
1686 2세트 KT가 졌네요??? 어제 경기랑 오늘 1세트 봤을때 T1이 이길 경기력이 아니었는데… 2 swear 23/08/10 325 0
407 BDD 펜타킬~!!!!! 3 swear 22/07/23 401 2
663 아무나 이기고 5꽉 가즈아~~!!! swear 22/08/27 31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