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81 오오 기세좋은 KT를 상대로 완승! 1 the hive 23/02/22 339 1
1380 서폿 유저인가 보군요 ㅋㅋㅋ 1 swear 23/02/22 301 1
1379 않이 캐넌아... 발그레 아이네꼬 23/02/19 298 1
1378 아 혈압 엘에스디 23/02/19 344 2
1377 이걸 이렇게 이기낰ㅋㅋㅋ cummings 23/02/19 336 1
1376 2년만에 다시 롤을 잡고 고향으로 돌아왔습니다. 흑흑 그리웠어 예티들아 3 소요 23/02/19 386 3
1375 젠지가 왜??? DRX라면 충분히 이해가 가지만.. swear 23/02/18 332 0
1374 노틸로 말아먹고 레오나까지 헬리제의우울 23/02/16 318 1
1373 아니 그래서 브리온이 손해본건 어떻게 되나요? 날아간 승점이 돌아오는 것도 아니고.. 6 swear 23/02/15 346 1
1372 faker는 여윽시 모든 면에서 goat입니다 2 swear 23/02/13 330 4
1371 탑 니달리? 미드 니달리? 뭘까요???? 2 빈둥 23/02/12 377 0
1370 모처럼 기아경기 보는데 왜 지는거냐 ㅠㅠㅠㅠ 1 the hive 23/02/09 313 0
1369 않이, 형..?? Groot 23/02/09 297 1
1368 요즘 LCK CL이 나름 꿀잼입니다. 1 moneyghost 23/02/06 366 2
1367 #LOL #LCK 1 Cascade 23/02/06 301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