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
LOL 승부예측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467
그냥 안건드는게 이득인것 같은데 끝까지 물고늘어지네 ㅋㅋ 왜?
5
danielbard
25/07/23
211
1
2885
그냥 비슷한 수준끼리는 파란팀이 압승하는거 같..
1
문샤넬남편
25/02/23
237
2
192
그냥 무력으로 줘 패면 안되나...??
Groot
22/05/29
454
0
577
그냥 롤의 안첼로티임
danielbard
22/08/18
290
3
3965
그냥 느낌적인 느낌인데...
2
쉬군
25/10/23
242
0
3903
그냥 느낌인데 여차저차 어영부영 lck 4팀은 다 올라갈거 같은 느낌이 들긴
4
쉬군
25/10/17
190
1
1495
그냥 기본적인 운영 차이가 너무 나는군요. 매드 충격적인 1세트도 그렇고 이번 GG 2세트도 그렇고..
swear
23/05/12
280
0
3463
그나저나 팬이 아닌 입장에서 RtM부터의 T1을 볼 때 제일 놀란건 구마유시의
10
Beemo
25/07/21
265
1
3775
그거 아십니까? 저...브론즈 1까지 올라왔읍니다.
2
문샤넬남편
25/09/27
191
3
3119
그거 아십니까?
1
문샤넬남편
25/05/29
253
2
4594
그...제가 주로 보는 경기가 티원이랑 피어엑스 경기인데 이유가 3:0으로 이
문샤넬남편
26/03/19
178
0
4425
그...롤알못에 뉴빈데 최근 5년을 보면 lpl은 약간 2부리그 느낌인데 카나비
3
문샤넬남편
25/11/19
226
0
3940
그… 미안한데 한화까지 1승 2패 팀으로 내려오면 개재밌을거 같긴한데… 10
세이치즈
25/10/18
216
0
4682
그 탈세범이 거의 마씨급이 되어가고 있어보이는데요?
2
문샤넬남편
26/04/12
95
2
4240
그 챔피언이 나오는군요
해명
25/11/02
242
0
목록
이전
1
241
242
243
244
245
246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