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513 페이즈 폼 다시 올라오는구나~ 사우디컵 복수 성공! swear 24/10/04 244 0
2769 농심도 오피셜 나왔읍니다. 6 swear 24/11/22 294 0
3537 아니 T1은 로투엠부터 폼이 계속 우상향하네...덜덜 swear 25/08/07 185 0
210 이번 롤컵은 다시 가져올수 있으려나.. 6 swear 22/05/29 485 0
1490 C9 이겨라~~ Let's go C9!!! swear 23/05/11 287 0
2002 크으…멋지다… 1 swear 23/11/19 303 2
467 쵸5555555555555비!!!!!!!!!!!!! 1 swear 22/08/05 355 0
2003 피넛아…이제 월즈 들어봐야지… swear 23/11/19 313 2
2515 G2 나름 분전했는데 제카를 못넘네 ㅋㅋㅋ swear 24/10/04 225 0
468 와..........담원 정말 힘들게 이겼다 ㅋㅋㅋㅋㅋㅋ swear 22/08/05 353 0
724 너구리 나와서 2승!! 너구리는 증명한다!! ㅋㅋㅋㅋ 2 swear 22/09/01 274 0
2004 내일부턴 드디어 개꿀잼 스토브리그가 열립니다. 과연 어떤 대격변이 일어날지.. swear 23/11/19 260 1
3285 앞세트는 못보고 4세트부터 보긴 했는데 티원 경기력이 안좋긴하군요. 초중 2 swear 25/07/04 199 0
3541 티젠전은 여윽시 풀꽉 가야지 ㅋㅋㅋㅋ 2 swear 25/08/07 197 1
214 최성훈 감독의 한탄, "코치와 선수 모두 잘해, 패인은 블루" 7 swear 22/05/30 443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