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161 고개를 들어라 디플러스기아 연구개발 25/06/08 200 1
919 고개를 들어라 DRX 1 swear 22/10/11 306 4
4162 계속 킅 밴픽이 좀 더 날카로워보입니다. 3 기아트윈스 25/11/01 250 2
4669 경제는 차갑고 젠스피는 만팔천을 찍었다 원추리 26/04/08 70 0
3121 경우의 수 쉽지 않읍니다 the 25/05/30 241 0
1873 경기에서 질 수도 있습니다. 2 쉬군 23/11/03 296 1
3952 경기야 어떨지 모르지만 내전이나 T1-BLG는 일단 피했네요. 2 The xian 25/10/19 191 0
4595 경기를 보지는 않았는데 3:0 으로 이긴 팀 평점이 왜 이런가요...? 1 the 26/03/19 155 1
127 경기력이 왜 이러죠ㅠ 3 얼그레이 22/05/23 333 3
2483 경기력이 어쩌구저쩌구 이기면 장땡이죠. 딮기 축하합니다. t1은 비사아앙! 1 Beemo 24/09/12 232 0
3259 경기력에 걸맞는 실버스크랩스 ㅋㅋㅋㅋㅋㅋ swear 25/06/30 201 1
3363 경기는 T1이 재미있어? 맥주만땅 25/07/12 191 0
1184 경기는 T1으로 기울고.... Beer Inside 22/11/06 289 0
567 경기는 5꽉으로!! 3 샤드 22/08/18 282 2
4673 경기 정말 재밌었네요 특히 1경기 원추리 26/04/10 8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