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715 꼭 이렇게 힘든길을 가야겠니 얘들아.... 6 유니브로 25/09/14 255 0
4227 사군자 강의를 롤중계에서 볼 줄이야... 맥주만땅 25/11/02 224 0
4483 아침에 이야기했던 T1 관계자의 부적절한 행적을 누가 X(트위터)에 찔렀는데 11 The xian 26/01/06 323 0
4739 티원은 왜이렇게 작년보다 약해진 느낌인데 3패밖에 안했죠? 아니 분명 작 2 사슴도치 26/04/28 93 0
388 제카 잘한다 ㅋㅋㅋ swear 22/07/20 303 0
644 이번 플레이오프까지 보면서 느낀 것들 2 원추리 22/08/22 358 0
900 픽카드 위주로 이틀간의 게임을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1 동네주방장 22/10/09 390 0
1156 젠지가 쵸비빼고 전부 계약이 끝나는데 1 Groot 22/10/31 347 0
1668 어제 T1 이랑 KT 경기 각각 3꽉해서 6꽉 나왔고 경기도 재밌었어요 1 원추리 23/08/05 287 0
2180 진유미는 틀리지 않았다 토비 24/02/17 313 0
2436 와 오늘 한화 장난 아닌데요? 4 Velma Kelly 24/08/31 254 0
2692 상혁님께서 가라사대 스킨은 팬들이 원하는걸 제작하고 싶다고 하셨는데요 4 원추리 24/11/04 343 0
3204 씨맥 리스펙하는 도란 ㅋㅋㅋ 2 Groot 25/06/14 220 0
3972 젠지 하는 거 보니 올해 만약 젠지가 월즈 못 먹으면 그건 정말 운명이 너무 2 VinHaDaddy 25/10/23 220 0
4740 아..요즘 맘에 드는 팀복 디자인이 별로 없네요. 1 사슴도치 26/04/28 71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