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927 사람이 참 간사한게 VinHaDaddy 23/11/09 268 0
2183 브리온 냉정하게 전패각이네요. 아지르 거의 풀피+R E 플래시 다 들고 갱당해서 죽는거 보니까... 저같은 일반인이 봐도 못하는거 알겠네요. 1 오레오 24/02/18 324 0
2439 저는 메타를 막론하고 도란한테 레넥톤 쥐여주는건 이해가 안 됩니다 2 Velma Kelly 24/08/31 256 0
2695 락스도 1년만 더했음 대기업이었는데…. swear 24/11/06 251 0
3207 정전록만 안나오면 정말 최고의 경기가 될 거 같은데; 2 메리메리 25/06/15 215 0
3719 D+랑 퍼리 대전 짧은 감상결과 2 원추리 25/09/17 199 0
4231 재키러브는 게임이 억울하다 쉬군 25/11/02 188 0
4487 초비와 룰러는 머리 왜 저런겁니까??? 2 문샤넬남편 26/01/09 304 0
136 아니 G2를 두 번이나 잡았는데 PSG ㅋㅋㅋㅋ ㅜㅜ swear 22/05/23 434 0
392 아니 광동 대체 뭔가요 ㅋㅋㅋㅋ 1세트 T1을 또 잡아내는군요. 4 swear 22/07/21 302 0
1416 호야버돌로 플옵 1라딱은 안했던 감독님 danielbard 23/03/23 316 0
2184 농심이 오늘 지긴 했는데 번뜩임을 보여줬네요. 그래도 탑과 미드는 더 성장을 할 필요가 있어 보임 1 the hive 24/02/21 290 0
3208 제발 오늘은 5꽉 후루야 사토루 25/06/15 240 0
3464 샹크스햄 호감이네 2세트지고 0:2몰리자 한대빠는거 ㅋㅋ 1 danielbard 25/07/21 193 0
4488 유튜브 lck 채널에선 중계 안하지만 lck global에서는 중계하네요 the 26/01/14 239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