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002 https://m.weibo.cn/status/Pob91aMgH?jumpfrom=weibocom 1 세이치즈 25/04/21 211 2
4027 솔방울탄 하나의 스노우볼이 너무 세게 굴렀군요. The xian 25/10/28 211 0
3006 LPL은 제가 볼 때 마다(?) 경기가 이상합니다. 3 세이치즈 25/04/23 211 1
2565 티태식이 돌아왔구나 난전형 교전은 티원이지 ㅋㅋㅋ 1 swear 24/10/19 210 0
4104 노친네 치매가 왔네요. 쉬군 25/10/31 210 3
3849 티원 축하합니다 Velma Kelly 25/10/14 210 5
3618 차마 그건 네 손가락이 문제라곤 말못하는군요 ㅋㅋㅋㅋ 2 swear 25/08/26 210 0
4135 도파민늬 대상혁 다시갑시다 25/10/31 210 1
3637 KT 확실히 요즘 경기력 좋네요. 일단 한타가 시원시원함 3 Beemo 25/08/31 210 1
3641 제 수수료가 LCK에 소중하게 쓰이겠군요. 돈 좀 팍팍 풀어줘라 업비트.. 니들 swear 25/09/03 210 0
3136 결국 동쪽의 왕이 되겠군요. 정말 아쉽습니다 1 the hive 25/06/04 210 2
4160 젠지는 역시 강합니다. 쉬군 25/11/01 210 0
3142 다들 어제 2세트에서 쇼메가 1, 2픽에 아지르를 거른 것에 대해서 할 말이 많 1 kaestro 25/06/05 210 1
3405 휴 미드 밀었네요 이젠 좀 안정권인 것 같네요. Beemo 25/07/18 210 0
3162 저 티원팬인데 kt가 올라갈 것 같습니다 ㄷㄷㄷ 1 VinHaDaddy 25/06/08 21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