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956 2-2 꿀잼각 육회한분석가 25/10/20 209 0
3190 첫 직관 도란과 비디디 응원하러 왔습니다. 1 세이치즈 25/06/14 209 2
4472 https://www.youtube.com/watch?v=o3AWTf_cRxE 3 The xian 25/12/24 209 1
2941 저 근데 롤을 왜 이리 못하는겁니까? 문샤넬남편 25/04/01 209 1
3201 도rrrrrrrrrrrrrr란 Beemo 25/06/14 209 0
3205 소리만 듣고 있을때 뭔일인가 했읍니다 the 25/06/14 209 2
2977 젠딮전.. 정말 오랜만에 롤 경기 봤는데… (올해 처음이었습니다) 과정도 흥 1 바쿠 25/04/13 209 1
4002 솔직히 베인 나오면 그 팀을 응원하게 되는데.. dolmusa 25/10/25 209 0
3495 DN그룹 마케팅팀은 시말서에 조치 각오해야할듯 2 danielbard 25/07/27 209 1
3754 그래도 오늘 폼 괜찮았는데 져서 아쉽네요. 호타루 25/09/21 209 0
3503 두 경기 다 봤는데... 호타루 25/08/01 209 0
3510 이게 결과론적인 얘기긴 한데, 팀이 꼬라박을 때는 이겨야 하는 경기를 여 VinHaDaddy 25/08/02 209 2
3256 탈락 최종전 보고 있는데 G2가 왜 있는겁니까???? 2 문샤넬남편 25/06/30 209 1
3016 비록 지긴 했으나 밴픽이 아쉬울 지언정 다음번을 기약 할 수 있던 경기라 the hive 25/04/25 209 2
3281 끄응 오늘 경기처럼 단체로 저점이 뜨면 못이긴다 보기는 해야죠... 에휴 다 호타루 25/07/04 209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