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286 이걸 풀꽉을 음.... 밴픽은 좀 말린 느낌입니다. 퍼그 25/07/04 209 0
4567 dk 결승갈지도... Beemo 26/02/22 209 0
4568 환불규정 있겠지 danielbard 26/02/22 209 1
3581 케리아 바드 보다가 듀로 바드 보니 많이 아쉽군요 ㅎㅎㅎ 3 Beemo 25/08/20 209 0
3593 오랜만에 롤보는데 오른쪽의지배자 25/08/22 208 1
2570 T1의 KT보약은 이번에도 실효성이 있는걸로 증명되었으며..(이하생략 원추리 24/10/19 208 0
4107 와...이런데 왜 구마유시까는겁니까? 그는 가을에는 신입니다. 신...근데 왜 2 문샤넬남편 25/10/31 208 1
4108 처움부터 좋게 시작하면 더 불안… 보이차 25/10/31 208 0
4370 방송 중인 구마유시 The xian 25/11/11 208 2
3873 초반 해프닝은 있었지만 무난히 경기를 가져가는군요. swear 25/10/15 208 1
2856 리헨즈의 가치를 보여줌과 동시에 1 Leeka 25/02/20 208 1
2900 롤 이야기 #2 - 데프트의 딜량 Leeka 25/03/09 208 1
3944 올해만 날이 아니니라 하는 수밖에 없네요. 호타루 25/10/18 208 0
3203 대 마 유 시 1 Groot 25/06/14 208 0
3217 스타때부터도 그렇지만 역시 5전제는 많이 먹어본 놈들이 잘합니다 곤살로문과인 25/06/15 208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