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035 공계에서 조리돌림을…?! 1 swear 23/11/28 290 0
500 오늘 경기 못 봐서 보기 전에 커뮤들 보고 있는데 캐니언 대노(?)가 화재군요. 경기 중에 저렇게 강하게 피드백하는건 못본거 같은데 바텀이 대체 어쨌길래... 5 swear 22/08/11 392 0
1524 서양권 팀은 결국 다 탈락했군요. 동양권 팀과 역대급 차이가 벌어진 국제전인거 같은데 솔직히 많이 아쉽네요. 같이 적당히 치고박고 수준은 되야 재밌는데… 2 swear 23/05/17 349 0
1780 KT 첫 대진이....? 3 swear 23/10/15 290 1
2292 5세트 원사이드하게 지긴 했지만 이 정도면 진짜 졌잘싸했네요 swear 24/05/09 251 0
2548 아니 샤오후가 왠일로 잘해주는데 유리하기까지해서 그냥 이기겠다 싶었는데… swear 24/10/17 221 0
3316 EWC에 동준좌가..!!! swear 25/07/08 180 1
2549 와 웨이보 4강을 ㅋㅋㅋㅋㅋㅋ swear 24/10/18 228 1
2805 t1팬들 뽕 치사량까지 차겠군요 ㅎㅎㅎ swear 25/01/15 231 1
503 크로코 돌은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wear 22/08/12 296 0
1527 와…징동 강하네요. 티원이 조금 더 약우위가 아닐까 했는데.. 2 swear 23/05/18 296 0
2039 DK 선수단은 보강이 좀 아쉽다고 봤는데 감코진 보니 또 기대가 되네요. 제파-쏭 조합이라니 ㅎㅎ swear 23/11/30 326 0
3831 https://youtu.be/WkRphXvZG3w?si=uEKooQIjovHGRWKh swear 25/10/14 180 3
4087 G2 힘내라 풀꽉 가즈아~!!! swear 25/10/30 270 0
504 두번째 재도전 프린스 펜타킬~~ ㅋㅋㅋㅋ 1 swear 22/08/12 34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