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692 비상 the 25/09/13 206 1
3189 쵸비야... 정말 미친것 아니냐 1 kaestro 25/06/14 206 1
3477 먼저 제우스 선수에게 사과합니다. 고생할 필요 없었는데 프런트 놈들 때문 VinHaDaddy 25/07/24 206 2
2983 아마 다음 경기부터는 확실히 노선정하고 입장문내고 구마든 스매쉬든 안 1 쉬군 25/04/18 206 1
3763 사실 경기 못봤는데 뭔가 걸린 경기가 아니라 제 마음속 도vs쵸 는 아직 결 6 바쿠 25/09/22 206 0
4019 젠지야 핵꿀잼 경기 필요없으니까 개노잼으로 깔끔하게 3:0으로 이기고 올 swear 25/10/28 206 0
3769 빨리 끝나고 LPL까지 이어서 보고 싶읍니다. 4 세이치즈 25/09/27 206 0
3515 https://youtu.be/13S1eAsZfsU 1 swear 25/08/03 206 0
3516 브리온 DN프릭스 2세트 danielbard 25/08/03 206 1
4030 암베사를 그냥 먹는게 나았을거 같은데... 2 swear 25/10/28 206 0
4286 언제 빨리 일요일 the 25/11/07 206 0
3013 에이밍 한 번도 안죽고 진짜 잘했는데 마지막 1데스 하니까 끝나는군요... 1 swear 25/04/25 206 1
3530 요즘 롤 경기 전부 (든프 농심 다..) 재미있네요 오늘도 큰거 오고... 5 퍼그 25/08/07 206 1
3277 젠지가 이악물고 플퀘 피했는데 hoxy???? 1 Beemo 25/07/03 206 1
3538 이새기들 진바드는 월클맞읍니다 쉬군 25/08/07 206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