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96 ㅈㅅ 샤드 22/08/20 271 1
1266 ㅈㄴ게 사랑했다... OshiN 22/11/10 353 6
3418 ㅇㅅㅈㅅ Groot 25/07/19 197 3
1077 ㅇㅅㅇ 저는 탐조중입니다 2 엘에스디 22/10/24 387 0
695 ㅇㅅㄴㅅ 1 빈둥 22/08/28 279 4
4919 ㅇㄱㅈㅉㅇㅇ? VinHaDaddy 26/06/07 58 0
4858 ㅁㅊ 테디 졸라 잘한닥ㅋㅋㅋㅋ 1 원추리 26/05/21 76 0
2447 ㄷ딮기는 왜 이렇게 멍청한밴픽으로 지는거야 사람 화나게 2 원추리 24/09/01 240 0
4704 ZEKA. 2 원추리 26/04/18 77 0
3989 xiye 이거 살해협박 받는거 아닙니까? (너무 걱정되는데요) 1 The xian 25/10/24 268 0
1116 Welcome to LCK Autumn 1 세인트 22/10/30 316 3
4862 Weibo발로, Caps가 세 번째 전설의 전당 입성자라고 떴다고 하네요. 2 VinHaDaddy 26/05/23 76 0
3170 WE vs IG 는 누가 이기든 둘 중에 MSI 가는 팀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세이치즈 25/06/11 218 1
303 T태식이 돌아왔구나! 1 VinHaDaddy 22/06/23 398 1
1567 tsm이 lcs에서 빡종(?)했네요.... 1 먹이 23/05/24 40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