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452 바선생님 돈값하신다 원추리 24/09/07 249 0
2708 관심종목들은 다 빨간색인데 내가 가지고 있는주식만 파란불입니다. 2 허윤진남편 24/11/14 246 0
3220 페이커 아니었으면 3인 도륙냈었음 치킨마요 25/06/15 242 0
4756 쇼메가 켈린 포옹해주는게 뭔가 멋지네요 퍼그 26/05/01 70 0
1429 1코가 남았다고?? Groot 23/03/26 293 0
1685 2,3세트는 못 볼 거 같은데 1세트만 봤을땐 시원하게 3:0각이네요. KT 경기력이 깔끔합니다 swear 23/08/10 312 0
1941 리그오브레전드 양대 건설사중 하나인 상혁건설이 해줍니다 원추리 23/11/12 267 0
2197 4용을 먹고 장로를 먹고 바론을 2번먹었는데 40분경기했읍니다. 이게 바로 브실골입니다. 4 카리나남편 24/02/26 309 0
2453 바론 잘먹어놓고 용 저지한다고 따라간 판단 한 번에 멸망하네.. 케리아가 날아갔으면 안따라갔을텐데.. swear 24/09/07 240 0
3733 뷰어쉽의 악마들은 내일, 맥주만땅 25/09/20 176 0
3989 xiye 이거 살해협박 받는거 아닙니까? (너무 걱정되는데요) 1 The xian 25/10/24 264 0
4757 아...근데 피어엑스에서 농심간게 상위권팀갔다고 하기는 그렇지 않읍니까? 문샤넬남편 26/05/01 60 0
662 챌린저에서 탑타릭으로 이 정도로 게임을 폭파시키다니 ㅋㅋㅋㅋ 말이 안되네 진짜 ㅋㅋ swear 22/08/26 353 0
1686 2세트 KT가 졌네요??? 어제 경기랑 오늘 1세트 봤을때 T1이 이길 경기력이 아니었는데… 2 swear 23/08/10 330 0
1942 해죠!!! 카리나남편 23/11/12 309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