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201 아 왜 접속이 안돼. moqq 24/03/01 337 0
2457 쿼드 우승! 인데… 4세트 TL판단은 뭐지… 2 세이치즈 24/09/08 274 0
2713 김동준은 경력직이라고 여유가 흘러넘치는군요 ㅋㅋㅋ 5 swear 24/11/15 269 0
3225 티원은 상대가 못하면 인권침해를 너무 강하게 한다 토비 25/06/15 209 0
3481 또 졌어!!! 호타루 25/07/25 218 0
4249 T1 대 KT 경기는 누가 이겨도 상관없는데 노잼경기만 안했으면 좋겠습니다 사슴도치 25/11/02 213 0
4761 뭐 그래 한판 땄으면 됐다 호타루 26/05/01 72 0
154 RNG가 금요일에 대진하는 것을 선택하면 작년의 일정 관련 언급을 반박하는 모양새인데..과연 선택은... moneyghost 22/05/24 611 0
410 1:1~!! swear 22/07/27 286 0
666 행사 진행 똑바로 좀 해라..하루이틀 하는 것도 아니고.. swear 22/08/28 328 0
1178 롤드컵 결승 티저!! 고구마별 22/11/06 334 0
1946 T1의 경기에는 감동이 있다. cummings 23/11/12 302 0
2458 와ㅏㅏㅏㅏㅏ 미친 바람용 밸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Velma Kelly 24/09/08 228 0
2714 소수의견일수 있지만 2 Velma Kelly 24/11/16 235 0
2970 근데 피어리스면 원딜 6인 로스터도 좋을 것 같은데.. 원딜 카드 다 빼고 막 Beemo 25/04/12 21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