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482 ???? 2 the 25/07/25 194 0
4250 다 좋다 누가 되었던 간에 후회없이 경기해서 꼭 승리해라. 1 메리메리 25/11/02 236 0
411 제리는 강력햇따 3 샤드 22/07/27 400 0
667 피넛 아니었으면 0 우승이네 ㅋㅋㅋㅋㅋㅋ 1 swear 22/08/28 356 0
1179 #LOL 1 Cascade 22/11/06 305 0
1947 시엠은 페이커!!! 유미 23/11/12 336 0
2715 롤알못인데 우지를 왜 그렇게 쳐줍니까??? 롤본지 한 3년된거 같은데 결국 허윤진남편 24/11/16 231 0
3227 티원 그동안 주사위던지는 연습만 한듯 원추리 25/06/15 214 0
3483 역시 구마 자야 무섭다 Beemo 25/07/25 193 0
3995 좋아 1 쉬군 25/10/25 221 0
4507 하늘의 왕자, 프로토스 공중유닛 GOAT 메리메리 26/01/31 286 0
156 2시간 지났는데..? 1 샤드 22/05/24 448 0
668 #LCK 3 Cascade 22/08/28 317 0
1180 전설 전국 홍차넷 협회 22/11/06 309 0
1436 늘 페이커 상대방 팀이나 선수를 응원하거나 좋아했는데 진짜 대단한 선수긴 합니다. GOAT란 말 이외에 수식이 필요없는 선수 1 swear 23/04/06 284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