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317 킅이 결승가면 티원이랑 붙어도 비디디 응원할거라고 했는데 안되겠읍니다 쉬군 25/11/09 205 0
3819 페이즈 제리 보는것 같습니다. 와 진짜 제리마스터 Beemo 25/10/11 205 1
4117 운동왔읍니다 쉬군 25/10/31 204 0
3905 케이튀 너무 잘하는데요 1 쉬군 25/10/17 204 2
3961 틀어보니 부당 1킬씻ㄱ 나오는 명경기 하고 ㅣㅆ네요 1 원추리 25/10/22 204 0
3983 백도둑은 진짜 아쉽게 됐네요 1 Velma Kelly 25/10/24 204 0
3770 탑 실력차이가... 가슴 아프다. 원추리 25/09/27 204 0
3273 플퀘는 어제 지투처럼 뭔가뭔가라도 보여줄것인가 쉬군 25/07/03 204 0
4319 1세트 보면서 맛있게 먹은 피자 얹힐려고 한다 T1 이녀석드라.... 감자별 25/11/09 204 0
3552 라이즈, 레전드 그룹에 대한 이야기가 굉장히 많이 나오고 원래도 롤은 최 kaestro 25/08/11 204 1
4067 23년부터 생각했던건데요 Velma Kelly 25/10/29 204 0
4085 지투지투야... 2 쉬군 25/10/30 204 0
4100 저는 제정신으로 경기 못볼것같으니 기도나 하고 있겠습니다. 호타루 25/10/31 203 0
2568 G2는 현재 4강팀 중 3팀을 스위스에서 만났다 심지어 웨이보는 이김 흑흑 swear 24/10/19 203 0
3337 점심 시간 생각해주는 T1 3 맥주만땅 25/07/10 203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