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068 진짜 대승민 좌럼블 우레넥이네요 ㅋㅋㅋ 사슴도치 25/10/29 237 1
4069 이게 젠지를 플옵 패자조로 끌어내린 고점의 KT다! 쉬군 25/10/29 227 3
4070 케이티랑 젠지도 해봐야겠는데요? 문샤넬남편 25/10/29 224 0
4071 4강도 대혈전 예고네요. Beemo 25/10/29 234 0
4072 오늘따라 용준좌 좀 심하신데요.. ;;;;; dolmusa 25/10/29 246 1
4073 와...케이티 월즈 무실세트 우승가능한데요???? 2 문샤넬남편 25/10/29 230 3
4074 무패탑 기가승민! 1 쉬군 25/10/29 224 1
4075 젠 지 나 와 !! 4 미수 25/10/29 235 1
4076 도피쵸페딜, 기커비에리 원추리 25/10/29 261 4
4077 구 CJ팬은 비디디를 적극 응원합니다 감자별 25/10/29 289 4
4078 https://x.com/LoLEsportsStats/status/1983466822100980092 6 The xian 25/10/30 241 1
4079 G2가 이겼으면 좋겠습니다만 1 호타루 25/10/30 242 1
4080 감이 이상합니다 쉬군 25/10/30 209 0
4081 대진운이 어쩌고 해도 만에 하나 8강에서 테스 al이 둘다 떨어지면 LPL자체가 2 쉬군 25/10/30 216 0
4082 TES가 G2에게 무너지진 않을 것 같네요. 수준 차이가 .... 8 Beemo 25/10/30 25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