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410 룰러는 2세트도 잘하고 낀낀이형은 팀이 좀 위기다 싶으니 바로 등판...ㅋㅋ 2 swear 25/07/18 200 1
3414 잔신 무섭네요 Beemo 25/07/19 200 1
3172 이게 뭡니까????? 1 문샤넬남편 25/06/13 200 0
3696 KT는 2023년에 T1을 골랐는데, KT가 졌고 탑 라이너는 기인이었죠. 1 The xian 25/09/13 200 2
2940 ok브리온의 크로코 영입! 세이치즈 25/04/01 200 1
3464 샹크스햄 호감이네 2세트지고 0:2몰리자 한대빠는거 ㅋㅋ 1 danielbard 25/07/21 200 0
3468 아니 딮기 3라운드 첫경기 하자마자 브리온한테 지면.. 2 swear 25/07/23 200 0
4259 와이프한테 예전에는 통신사 대결이 빅 매치였다라고 작년인가 재작년에 보이차 25/11/03 200 0
3500 우리 4년 더 한다 !! 원추리 25/07/28 200 1
4292 왠지...오늘 3:0도 나올거 같긴합니다...하지만 예측은 항상 틀리라고 하는거 문샤넬남편 25/11/09 200 0
3035 이번 lck는 맨위에 두팀 맨아래 두팀정도 제외하면 서로 언제 치고받아도 이 2 원추리 25/05/01 200 1
3291 뷰어쉽 보소 여윽시 티원이다 ㅋㅋㅋㅋㅋㅋ swear 25/07/04 200 1
3547 도란 무쳤따 5 Beemo 25/08/09 200 1
3550 대한민국에서 롤 제일 잘하는 용사 50명+@모아놧는데 그사람들이랑 싸워서 1 원추리 25/08/10 200 2
3300 듀로 진짜 1 Beemo 25/07/05 200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