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690 비디디 미쳤냐고 쥐엔장 4 kaestro 25/09/13 203 3
3437 1세트에서 저 구도에 크산테를 뽑는다고...? 이걸 어떻게 이기나 3 kaestro 25/07/20 207 1
3189 쵸비야... 정말 미친것 아니냐 1 kaestro 25/06/14 201 1
4226 하나 둘 셋 티원 파이팅~ kaestro 25/11/02 219 1
3723 대창섭? 2 kaestro 25/09/18 179 0
3736 탑차이 도란냐 kaestro 25/09/21 188 2
3751 실버스크랩스 틀어! kaestro 25/09/21 214 2
1964 롤 볼 줄 몰라서 아쉽다는 탐라를 쓰신 분이 계셔서 든 생각이... 3 kaestro 23/11/13 293 0
1975 역체원 이야기에 뱅이 언급도 안되는 것에 커리어 이야기가 나오던데 17년도 t1 경기를 보면서 팀운이 좋으면 저따구로 해도 롤드컵 결승도 갈 수 있구나란 생각을 한 입장에서... 당시 준우승은 자기 커리어로 자신있게 내세울 일이 아니라 부끄러워야 할 일이 아닌가 싶습니다 11 kaestro 23/11/16 312 0
3787 한화가 대놓고 오른하겠다라고 밴픽 엄포놓는데 잭스를 밴하길래 왜 저러 kaestro 25/09/28 253 0
3552 라이즈, 레전드 그룹에 대한 이야기가 굉장히 많이 나오고 원래도 롤은 최 kaestro 25/08/11 198 1
3052 요즘 롤 잘 안봤는데 어제 소식듣고 봤습니다 kaestro 25/05/08 236 1
4088 문도~ 가고싶은대로 간다 kaestro 25/10/30 237 0
1787 담원 경기력은 확실히 별거 못하고 지던 정규시즌에 비해 많이 올라온 것은 사실이라 느껴지는 경기였습니다. 2 kaestro 23/10/19 279 1
4347 비디디 멋있었고, 우승한 티원은 자격이 충분했습니다 kaestro 25/11/09 229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