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661 승상께서 허락하셨다. 쇼메이커. 북벌하러 오너라! 원추리 25/09/07 197 2
4193 보성이가 이긴건 좋긴한데 쉬군 25/11/01 197 1
3684 캐니언은 악수만 골라 골라 두다 결국 해명 25/09/13 197 0
3432 뭐 어쨌든 이겼으니까 2세트는 해프닝이고 내일 AL전도 이기자~!! swear 25/07/19 197 0
3439 젠지 결승전 되니 이제 손풀렸나 MSI 때보다 더 잘하네 ㅋㅋㅋㅋㅋㅋ swear 25/07/20 197 1
3195 울프 승리 선언;;; 쉬군 25/06/14 197 0
2945 기억을 되찾은 젠지... 1 퍼그 25/04/03 197 1
3465 CL은 농심에는 버돌이 DRX는 유칼, 레이지필이... 세이치즈 25/07/21 197 0
4001 얘들아..1세트 지는줄알았잖아.. 2 사슴도치 25/10/25 197 0
3768 젠지가 이길 것 같긴한데 1 연구개발 25/09/27 197 0
3266 쉬고 온 젠지 ㄷㄷ the 25/07/02 197 0
3780 룰러 파괴전차네요 해명 25/09/28 197 1
3274 아니 AL 잘한다더니 왜이래… swear 25/07/03 197 0
4302 이건 진짜 양팀이 좋아하는 픽을 죄다 가져온 세트라서 이기는 팀이 기분이 Velma Kelly 25/11/09 197 0
3032 오늘 농심전은 참 실망스럽네요 이게 뭐냐.. the hive 25/04/30 19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