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75 20 DRX 전 원 생 존 !!!!!!! 6 Groot 22/09/03 317 3
774 데프트 가자! 롤드컵! 1 쉬군 22/09/03 343 4
773 쉽지 않네요 선발전 2 원추리 22/09/03 330 2
772 실버스크레입 질리시면 8비트로 즐기세요 danielbard 22/09/03 335 2
771 이게 엄마차이인가... 쉬군 22/09/03 304 1
770 크로코 1년잘하다가 마지막에... 1 헬리제의우울 22/09/03 422 0
769 왜 또 5꽉이고 3 빈둥 22/09/03 403 3
768 페쵸쇼뎊 또 롤드컵가자! 쉬군 22/09/03 335 1
767 프린스가 롤드컵가는 것도 보고 싶고 원추리 22/09/03 374 2
766 3픽에 원딜을 골랐어야했는데... 해명 22/09/03 403 0
765 #LCK 2 Cascade 22/09/03 295 0
764 데프트 저거 또 작년처럼 선발전로이드 빨고 갑자기 롤도사 모드... 1 명절은추석 22/09/03 382 0
763 폰의 샌박과 데프트의 DRX... 어딜 응원해야 하지 ㅇㅅㅇ... 2 엘에스디 22/09/03 341 1
762 인터넷이 죽엇슴다 ㅠ 선발전 ㅠㅠ 빈둥 22/09/03 344 2
761 리그 수준차이 감안해도 업셋-힐리생은 월즈 5손가락안에는 들것같은데 2 danielbard 22/09/03 339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