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616 이번주가 마지막라운드였네요 재밌게다 원추리 25/08/26 194 1
4641 잘한다 잘해 이놈들아 6 쉬군 26/04/01 194 1
3874 이런픽만 하자고~ Beemo 25/10/15 194 1
3372 당시 : 스매애애애앱ㅂㅂㅂㅂㅂ---- 3 메리메리 25/07/13 194 0
3903 그냥 느낌인데 여차저차 어영부영 lck 4팀은 다 올라갈거 같은 느낌이 들긴 4 쉬군 25/10/17 194 1
3392 여윽시 바선생..! swear 25/07/17 194 0
3396 암만 그래도 유압프레스하고 패자인터뷰는 너무 잔인한거 아니냐 1 쉬군 25/07/17 194 1
3656 오늘의 경기는... 굳이 응원팀 뽑자면 저는 농심 응원. 그리고 5꽉 기원. 재 1 원추리 25/09/07 194 0
3659 역시 미드말고는 해죠가 안되는군요..ㅜ.ㅜ 문샤넬남편 25/09/07 194 0
3149 비디디야 방금 같은 게임이 별 거 아니라니…ㅋㅋㅋㅋㅋㅋ 1 swear 25/06/07 194 0
3409 코르키 딜량보소 ㅋㅋㅋㅋㅋㅋ swear 25/07/18 194 0
3677 요즘보면 기인이 젠지의 코어 같기도… 2 세이치즈 25/09/13 194 2
3934 4픽에서 그렇게 뽀삐 고르라고 기원을 했는데... VinHaDaddy 25/10/18 194 1
3423 젠지가 해줄겁니다 문샤넬남편 25/07/19 194 0
3943 티원 나자빠지는건 진짜 불쾌한데 그거랑 별개로 이번 스위스 스테이지는 1 쉬군 25/10/18 194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