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934 4픽에서 그렇게 뽀삐 고르라고 기원을 했는데... VinHaDaddy 25/10/18 194 1
3423 젠지가 해줄겁니다 문샤넬남편 25/07/19 194 0
3943 티원 나자빠지는건 진짜 불쾌한데 그거랑 별개로 이번 스위스 스테이지는 1 쉬군 25/10/18 194 2
3950 아니 사람들이 너무 화났잖아 무섭다 1 원추리 25/10/19 194 0
3698 구이사는 또 게임이 억울하다 4 쉬군 25/09/14 194 2
3954 4라운드 대진 보면서 좀 걱정이 되었었는데, 아무래도 T1은 4라운드를 통과 The xian 25/10/19 194 0
3702 오늘은 도란, 구마 빼고는 다 나사가 빠져 있는 느낌입니다. 쉬군 25/09/14 194 0
3958 제발 이젠 모두 이겨서 절망전하지말고 위로 꺼지자. Beemo 25/10/22 194 0
3962 G2 상태가.... 2 Beemo 25/10/22 194 0
3457 대회 MVP는 기인이였읍니다 swear 25/07/21 194 1
3977 BLG보다 농심이 훨씬 잘하는거 같아요 원추리 25/10/24 194 0
4241 재키러브는 너무 억울하다..ㅜ.ㅜ 문샤넬남편 25/11/02 194 1
3475 안쉰젠지를 넘어 못쉰젠지... 화난 것 같은 경기력이네요 . 1 Beemo 25/07/24 194 0
3223 이건 끝났다고 봐도 됩니다 쉬군 25/06/15 194 0
4024 젠지는 강하다! 맥주만땅 25/10/28 194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