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974 가만히 있다가 한 대 맞는 LWX ㅋㅋㅋㅋ swear 23/11/16 266 0
2486 오늘 1경기 보고 딮기 올라가겠다 생각했는데요, T1 선수들 폼인지 컨디션인지 다같이 가라앉았네요. 운영을 못할 뿐인 딮기와 그냥 못하는 T1이었음. 그리고 6년 연속 롤드컵 진출로 증명하는 쇼우메이카 2 원추리 24/09/12 252 0
2742 도란 마킹 유니폼 내주세요! 2 바쿠 24/11/20 278 0
3254 G2이게 무슨일입니까? 3 문샤넬남편 25/06/28 200 0
3766 롤알못이라 그런데 팬들 많은 순이 T1>>kt>젠지>한화>기아 정도 되나요?? 10 문샤넬남편 25/09/25 214 0
4790 켈버지.. 1 문샤넬남편 26/05/09 81 0
439 더 없이 완벽한 승리 샤드 22/07/30 379 0
1463 테디 샌드박스 행, LCK복귀 1 Groot 23/04/12 311 0
1719 난 모르겠다. KT도 생각이 있었겠지. 원추리 23/08/19 301 0
1975 역체원 이야기에 뱅이 언급도 안되는 것에 커리어 이야기가 나오던데 17년도 t1 경기를 보면서 팀운이 좋으면 저따구로 해도 롤드컵 결승도 갈 수 있구나란 생각을 한 입장에서... 당시 준우승은 자기 커리어로 자신있게 내세울 일이 아니라 부끄러워야 할 일이 아닌가 싶습니다 11 kaestro 23/11/16 314 0
2487 KT랑 BNK가 33분동안 경기햇는데 킬이 3대3인 이상한 경기 원추리 24/09/13 250 0
3255 아니 이걸 못끝내면…. 5 swear 25/06/29 194 0
3511 서머인데 왜 잘하냐… 1 swear 25/08/02 183 0
440 룰러!!!!!!!!!!!! swear 22/07/30 302 0
1464 피파훈 대단하네요. 이게 합의된게 아니었다니 ㅋㅋㅋㅋ 1 swear 23/04/13 324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