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239 페이커는 멜이 엄청 재밌었나 보네요 ㅋㅋㅋㅋ 사슴도치 25/11/02 192 0
3472 젠한전은 못봤는데 젠지가 2:0으로 이겼군요 swear 25/07/23 192 1
4263 https://m.sports.naver.com/general/article/055/0001305105 The xian 25/11/03 192 1
3258 으아니 오전에 잠깐잠깐씩 봤는데 이거 진짜로 패패승승승 각이에요...? VinHaDaddy 25/06/30 192 0
3518 이건좀...아니지 않읍니까?? 문샤넬남편 25/08/03 192 1
3529 라이즈 레전드 그룹 나눈 포맷이 마음에 들지는 않지만 경기는 더 재밌네요 원추리 25/08/07 192 1
3280 아니였네 쉬군 25/07/04 192 0
4574 클템 Groot 26/02/28 192 1
4576 피어엑스 경기력 ㄷㄷㄷ Velma Kelly 26/03/01 192 0
3822 BNK 대단합니다 ASI 우승이라니.. 4 swear 25/10/13 192 0
3568 T1전은 여윽시 유명인사들이 많이 오는군요 ㅎㅎ swear 25/08/15 192 0
4111 와..이걸 지네요...ㄷ 문샤넬남편 25/10/31 191 0
4131 보셨습니까 쉬군 25/10/31 191 0
3368 15 MSI 2:3 패배 (vs EDG) swear 25/07/12 191 1
3373 돌고돌아 또 국제전은 티원인것인가 kaestro 25/07/13 191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