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98 국밥을 말아먹었어요!!!!!!!!! Groot 22/05/29 347 0
710 데프트 라스트 스탠딩이 1년 미뤄질 수도 있다고 합니다? 1 Groot 22/09/01 336 2
1479 5.9 ~ 5.21 1 Groot 23/05/09 308 2
200 실버 스크랩스 ON !!!! 2 Groot 22/05/29 447 1
2249 휴... 23월즈 먹어서 다행이지 1 Groot 24/04/04 315 0
203 아.. 밴픽이 맛 없다 ㅠㅠㅠㅠ Groot 22/05/29 412 1
1485 결승전의 T1 vs 결승 전의 T1 Groot 23/05/10 265 0
2509 T1팬 긍정회로 on 1 Groot 24/10/03 232 0
4814 리그 T1 vs 젠지 1:2 패배 공식 1 Groot 26/05/16 63 0
2000 오늘만큼은 왜 대국의 따거인지 느끼었읍니다. 1 Groot 23/11/19 283 3
2256 제가 제일 좋아하는 바이퍼 짤 이읍니다 1 Groot 24/04/09 320 3
2001 양대인 패배 인터뷰 속기 Groot 23/11/19 293 1
3539 서커스가 아니다!! Groot 25/08/07 204 0
4820 T1이 초반에 바텀을 터트리고!! Groot 26/05/16 55 0
1493 놀라운 사실 Groot 23/05/12 29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